#1 #2 #3 #4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구룡포 카라반 캠핑 추천 유니의 바다

by taste me 2022. 3. 13.
반응형
유니의 바다 카라반 캠핑장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석병리 113-3

 

 

 

 

코로나 오미크론 확산으로 외출도 자주 못하고 거의 갇혀 지내는 것 같을 때, 바다가 보고 싶을 때가 있죠. 

바로 시원한 파도가 치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  "유니의 바다"입니다.

포항 구룡포에 있는 카라반 캠핑인데,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카라반 배치도만 보셔도 아시겠죠? 전 객실 바다 전망대입니다. 

럭셔리 카라반은 1층 , 스위트 스파도 전부 2층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 막힌 곳 없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출처: 유니의 바다

 

럭셔리, 스위트, 스파 카라반 모두 2~4인용이라고 적혀있지만 아이들 포함이라면 6명까지도 지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입니다. 

카라반 바로 옆에 개인 바비큐 실이 붙어있어요. 바다는 아름답지만 밤바다는 아직 추운데, 추위에 떨지 않으면서 따뜻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무조건 가까이서 바다 뷰를 원했기에 럭셔리 카라반에서 숙박했는데, 스파 카라반에서 바다를 보며 반신욕 하는 즐거움도 무척 좋을 것 같아 다음에 다시 숙박하게 된다면 스파 카라반으로 예약하려고 해요

 

유니의 바다는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카라반 객실 내에 화장실, 샤워 실고 , 더 놀라운 건 의류관리기도 있다는 것입니다. 카라반 캠핑을 좋아해서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의류관리기가 있는 곳은 #유니의 바다가 처음입니다. 그 외에도  깨끗하고 넓은 공용화장실, 샤워실도 있고, 매점도 있어서 깜빡하고 가져오지 못한 물품은 가까이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기본적인 시설, 편의 공간은 합격점이지만, 캠핑의 목적은 이런 편의 시설보다, 자연에서 주는 아름다움, 편안함을 즐기는 것이겠지요? 

바다가 주는 고요함, 밤에도 멋있었습니다. 

고요한 바다에서 아이들과 하는 불꽃놀이도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밤뿐만 아니라, 거센 바람이 지나가고 난 바다의 아침은 너무나 아름답고 속이 뻥 뚫리는 느낌입니다.

너무나 맑은 자연에 감탄사만 절로 나옵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바닷가 아침 산책은 머리를 맑게 해 주네요. 

 

지난 사진이지만, 사진을 보고 있으니, 다시 한번 카라반 캠핑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유니의바다 카라반 구룡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6 · 블로그리뷰 234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