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글램핑 추천 가평핀란드캠핑성

by taste me 2022. 3. 25.
반응형

캠핑의 계절입니다.

아이들과 호텔가기에는 좀 아쉽고, 그렇다고 리얼 캠핑은 겁나시는 분들에게는 글램핑이나 카라반 캠핑을 추천드리는데, 그중 온수 수영장에 계곡까지 있어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가평 핀란드 캠핑성을 소개해 드려요

 

가평핀란드캠핑성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물골길 102
 

가평핀란드캠핑성

 

가평 상면계곡 옆에 위치한 핀란드캠핑성은 너무나 유명하여 예약하기 꽤나 어려운 곳입니다.

전실 글램핑객실로만 이루어진 곳입니다. 계곡옆 객실 11실과 가족실인 대실이 4개 있습니다. 

전실 화장실, 주방이 갖추어져 있고 침대에 냉난방까지 갖춘 편리한 곳입니다. 

수호네는 아이들과 캠핑은 가고 싶은데, 아이들하고 갈때 가장 문제 되는게 화장실이어서 항상 어딜가든 화장실이 붙어 있는 곳을 찾아가요. 그리고 코로나 시대에 한 공간에서 내가족들끼리만 사용하고 싶기도 하고요 . 

가평핀란드캠핑성

가평핀란드캠핑성는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침구는 정말 보통 글램핑에서의 그런 눅눅한 이불이 아닌 호텔같은 침구여서 쾌적하게 잘 수 있었어요.

외부 바베큐 존 이외에도 글램핑 내부에도 넓직하게  거실같은 공간이 있고 그 앞으로는 계곡이 있어 글램핑 내부에서도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습니다. 

 

가평핀란드캠핑성

 

바로 앞에 계곡이 있다니, 물멍불멍하며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가평핀란드캠핑성의 또하나 유명한것이 있는데, 바로 넓은 온수 수영장 입니다. 

겨울엔 온수 수영장을 운영하지 않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한겨울 12월말~2월중순 이외에는 항상 온수수영장 문이 열려있어 눈이와도 비가와도 온수수영장에서 수영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입니다. 

 

가평핀란드캠핑성

 

가평핀란드 캠핑성은 야경이 멋진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가평핀란드캠핑성

 

이런 야경에서 약간의 돈을 지불하고 불멍 신청할 수 있는데, 장작도 넉넉히 주셔서 꽤 오랜시간 동안 아이와 캠프파이어를 할 수 있어서 아이가 많이 좋아했습니다. 

 

글램핑하면 좀 외딴곳에 있어 편의시설이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이곳 사무실 겸 매점에서 술 라면등 간단한 것들은 전부 다 있으니, 혹시 빼먹고 오신것이 있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캠핑의 계절이지만 아직은 밤은 서늘하기에 , 아이와 캠핑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가평핀란드캠핑성 추천합니다. 

 

 

 

 

 

핀란드 캠핑성

핀란드 캠핑성, 가평펜션, 가평 가족펜션, 가평 커플펜션, 가평갈만한 곳, 가족펜션, 커플펜션

xn--hy1b23cy6m92nhzh9c.com

 

 

파주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서울근교 캠핑장추천

예약이 매우 치열하다고 소문난 곳인데 정말 운이 좋게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위치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40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곳은

youstory222.com

 

 

지멘카라반 캠핑 시즌 도심속 캠핑 즐기기

G-MEN 지멘카라반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213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이 오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서

youstory222.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