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서울근교 캠핑장추천

by taste me 2022. 3. 27.
반응형

 

예약이 매우 치열하다고 소문난 곳인데 정말 운이 좋게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위치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40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곳은 텐트 캠핑존과 카라반 캠핑존이 있는 곳으로 주변 임진각평화누리공원까지 있어 볼거리가 많아 캠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는 곳입니다.  매달 5~6일 정도에 다음달 예약이 오픈되는데 예약이 무척 치열합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 카라반 캠핑으로 다녀와서 카라반 소개해 드려요 

 

 

 

먼저 도착하시면 관리동 인포메이션에 신분증 지참하여 가셔서 간단한 설명을 들은 후 카라반 배정을 받고 카라반 키를 받습니다. 체크인 하실때 쓰레기 봉투 구입여부와 그릴 숯 이용여부 등을 묻는데, 필요하시면 그때 구입하시고 지불하면 됩니다. 체크아웃하실때 꼭 파주시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버려야 하므로 파주씨 쓰레기봉투는 필수입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수호네는 카라반 A 존을 예약했는데, 카라반 A존은 6명까지 가능하여 카라반 중에서는 가장 넓고  B,C 존은 4명까지 가능합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넓직한 마당과 천막으로 가림막이 되어있는 바베큐 존이 좋아 보입니다. 

저희는 미니 축구골대를 가지고 와서 아이와 축구놀이도 하고 대가족이 오신다면 따로 테이블을 준비해 와서 넓게 즐기셔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침구도 세제 냄새도 나고 쾌적했습니다. 화장실도 , 주방도 깨끗했지만, 세월의 흔적과 많은 이용객들을 거쳐갔던지라, 사용감은 있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간단히 짐을 푸르고 아이와 근처 산책을 나섰습니다. 

카라반 B,C 존을 지나 조금 걸어가다 보면 수풀공원이 나옵니다. 넓은 초원같은 공원인데, 평화누리공원 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무척 좋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는 신나게 뛸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조각물도 멋집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이곳은 아이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조용히 산책할 수 있어 어른들에게도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여기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아이들 놀이터가 있는데 역시 아이들에게 놀이터는 천국입니다.  기온은 높았지만 바람이 강했던 날이라 꽤 쌀쌀했는데도 여기에서만 두시간을 놀았습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아이와 즐길 것이 너무 많아서 좋은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이었는데,  안타깝게도 4월부터 요금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4월예약은 이미 끝났고, 4월 5,6일 오픈될 5월 예약하실 분은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주말요금은 어디든 비싼데,, 주중요금은 정말 저렴한것 같아요. 

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와도 힐링하기 좋은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볼거리,즐길거리도 많고 힐링하기 딱 좋은곳 , 추천드립니다. 

 

 

 

지멘카라반 캠핑 시즌 도심속 캠핑 즐기기

G-MEN 지멘카라반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213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이 오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서

youstory222.com

 

 

가평 글램핑 추천 가평핀란드캠핑성

캠핑의 계절입니다. 아이들과 호텔가기에는 좀 아쉽고, 그렇다고 리얼 캠핑은 겁나시는 분들에게는 글램핑이나 카라반 캠핑을 추천드리는데, 그중 온수 수영장에 계곡까지 있어 아이들과 즐기

youstory222.com

 

 

포항 구룡포 카라반 캠핑 추천 유니의 바다

유니의 바다 카라반 캠핑장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석병리 113-3 코로나 오미크론 확산으로 외출도 자주 못하고 거의 갇혀 지내는 것 같을 때, 바다가 보고 싶을 때가 있죠. 바로 시

youstory222.com

 

댓글